티스토리 뷰
로또 1등 당첨자들이 말하는 비법 중 공통점 중 하나는 일주일간 복권을 긁으면서 설레는 마음과 기대감을 가지고 생활한다는 점입니다.
로또 1등 당첨 안내
대부분 낙점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이면 TV앞에 앉아서 방송을 보며 자신의 번호들을 맞춰보곤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낙첨이라는 결과를 맞이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떻게 해야 내가 산 복권이 당첨될 수 있을까요?
복권 명당에서는 무조건 사야 하나요?
사실 저도 매번 복권을 살 때마다 어디서 살지 항상 고민하곤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인터넷상에서도 유명한 복권명당인 부일카서비스나 스파 등 전국 각지에 위치한 복권판매점 앞에는 긴 줄이 늘어서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곳에서만 산다고 해서 반드시 당첨되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너무 인기가 많아서 이미 다른 사람에게 팔린 복권이라면 다음 회차 추첨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경우도 생기곤 하죠. 따라서 굳이 줄을 서서 사지 않더라도 근처 편의점이나 마트 같은 곳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으니 가까운 곳에서 사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번호생성기로 하면 안 되나요?
물론 수동으로 직접 번호를 기입해서 사면 더욱 확률이 높겠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시간낭비라고 느껴질 수도 있죠. 이럴 땐 차라리 자동번호생성기를 이용하면 편리한데요, 물론 100% 정확하진 않지만 꽤 높은 확률로 예상번호를 생성해 주기 때문에 여러 번 시도해 보면 나름 괜찮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연금복권은 어떤가요?
연금복권은 연금식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매달 700만 원씩 20년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당첨확률이 낮다는 단점 또한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기간에 큰돈을 얻고 싶다면 연금복권보다는 로또를 추천드립니다.
매주 주말저녁 여러분만의 즐거운 상상을 하며 한주를 마무리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주엔 좋은 꿈을 꾸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