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그램은 2010년 10월 출시되어 현재 한국에서만 1천만 명 이상이 이용 중인 SNS입니다.

특히 2019년 11월 기준 월간 활성사용자(MAU)가 약 4천6백만 명 수준으로 국내에서는 카카오스토리 다음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고 해요. 이렇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스타그램이지만 아직까지도 페이스북과 비교하면 모르는 부분이 많은데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인스타그램의 특징들을 알아보고 어떤 점이 다른지 알아보겠습니다.

진정성 있는 브랜드와 마케팅과 인스타그램 마케팅하기 안내

 

진정성 있는 브랜드와 마케팅과 인스타그램 마케팅하기 안내

김갑수 씨 하면 떠오르는 단어들이 있죠? 대표적으로 아재개그, 꼰대 등이 떠오르는데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분하면 “진정성”이라는 단어가 떠오릅니다. 진정성이란 말 그대로 거짓

sirang1128.tistory.com

 

인스타그램 광고 진행 안내

반응형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가장 큰 차이점은 사진 중심의 콘텐츠라는 점이에요. 물론 게시물마다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텍스트보다는 이미지나 동영상 위주의 콘텐츠가 업로드 되고있어요. 또한 두 플랫폼 모두 지인 기반의 서비스지만 인스타그램은 친구관계가 아니어도 누구나 쉽게 팔로우하거나 좋아요를 누를 수 있다는 점도 다른 점이랍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란 무엇인가요?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24시간 후 사라지는 휘발성 게시물로서 기존 피드와는 다르게 실시간으로 소통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원하는 시간 동안 노출시킬 수 있어서 더욱 주목받고 있는 기능 중 하나랍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종류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인스타그램 광고는 크게 스폰서드광고와 쇼핑광고로 나눌 수 있어요. 스폰서드광고는 말 그대로 브랜드/기업 등으로부터 돈을 받고 진행하는 광고이고, 쇼핑광고는 쇼핑몰로부터 돈을 받고 진행하는 광고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인플루언서에게 협찬을 받아 진행하는 협찬광고도 존재한답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나요? 앞으로는 조금 더 인스타그램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인스타그램이었어요!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