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금융권에서는 언택트(비대면)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은행 지점 방문 없이 스마트폰 앱 등을 활용해 대출 신청 및 실행이 가능한 ‘비대면 대출’ 상품들이 인기다.

바쁜 일상 속 시간 절약 효과뿐 아니라 금리 우대 혜택과 같은 장점 덕분이다.

 

당일 비대면 소액 확인

반응형

 

1. 비대면 대출이란 무엇인가요?

비대면 대출이란 고객이 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인터넷 뱅킹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대출을 신청하면 직원이 직접 찾아가 상담 후 대출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이처럼 인터넷 전문은행인 카카오뱅크뿐만 아니라 시중은행에서도 비대면 대출상품을 출시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2. 종류엔 어떤것들이 있나요?

시중은행 중 신한은행 쏠 편한 직장인 신용대출 S 와 우리은행 위비직장인신용대출 두 가지 상품이 대표적입니다. 각 상품마다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신한은행 쏠 편한 직장인 신용대출 S 는 최대 2억 원 한도 내에서 연소득의 100%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중도상환 해약금이 없어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급여이체시 0.5% 포인트, 신한카드 결제계좌 지정 시 0.25% 포인트, 공과금 이체 시 0.25% 포인트 등 최대 1.0% 포인트까지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위비직장인신용대출 은 재직기간 6개월 이상이고 연소득 2000만 원 이상인 직장인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연 2.36%이며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0.9% 포인트까지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3. 주의사항은 없나요?

비대면 대출 시 유의해야 할 점은 해당 은행 계좌가 있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기존에 다른 은행 계좌를 보유하고 있더라도 새로 개설해야 하며, 공인인증서 역시 발급받아야 합니다. 만약 주거래 은행이 있다면 이를 통한 실적 쌓기로 보다 높은 금리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대출상품 차이점 및 비교하기

 

다양한 대출상품 차이점 및 비교하기

대출이라는 단어 자체만으로도 머리가 지끈지끈 아파오는 느낌이죠?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금융거래시 대부분 은행권에서만 거래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

sirang1128.tistory.com

사후세계와 환생에 대해서

 

사후세계와 환생에 대해서

죽음이란 단어는 누구에게나 무섭고 두려운 존재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살면서 언젠가는 반드시 죽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항상 죽음에 대해 대비하며 살고 있죠. 저 또한 마찬가지

sirang1128.tistory.com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