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보험과 운전자 보험 차이 알고 계신가요? 자동차 보험은 교통사고 발생 시 상대방에게 입힌 피해를 보상하기 위한 보험입니다.

반면 운전자 보험은 나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보험이죠. 이 둘의 차이점으로는 형사합의금 지원여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고 시 합의금은 필수이기 때문에 반드시 준비해야 합니다.

 

운전자보험료 10초만에 확인하기

반응형

 

1. 운전자보험 가입 왜 해야하나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운전 중 사고발생 시 민사책임뿐 아니라 형사처벌 대상이 될 수 도있습니다. 이때 변호사 선임비용, 벌금 등 각종 비용손해가 발생하게 되는데 이를 보장받기 위해서는 운전자보험이 필수적인 거죠.

 

2. 어떤 상품을 골라야 할까요?

형사합의금 같은 경우 한도가 높은 상품을 선택하시는 게 좋습니다. 또한 특약 구성 역시 꼼꼼히 살펴보셔야 하는데요. 상해사망 및 후유장해나 입원비등 다양한 특약들이 있으니 비교사이트를 통해 전문가와 상담 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3. 저렴한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추천해 주세요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은 오프라인 대비 약 20% 저렴한 금액으로 가입가능하며, 동일보장이라면 좀 더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회사별로 특약구성이 다르고 월 납입료가 다르기 때문에 여러 상품을 비교해 보고 가입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원금보장이 되는 연금저축보험과 일반 연금보험의 차이점

 

원금보장이 되는 연금저축보험과 일반 연금보험의 차이점

연금저축보험은 노후준비를 위한 대표적인 금융상품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가입 후 제대로 된 관리를 하지 못하고 중도해지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 기회에 연금저축보험에

sirang1128.tistory.com

생활자금 대출을 받기 위해서 필요한 조건 및 주의점

 

생활자금 대출을 받기 위해서 필요한 조건 및 주의점

생활자금 대출은 많은 사람들이 생활비를 마련하기 위해 이용하는 대출상품입니다. 급전이 필요한 순간, 생활자금 대출을 이용하면 급전을 빠르게 마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생활자금 대출은

sirang1128.tistory.com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