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갱신보험이란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보험을 의미하는데요, 최근 들어 갱신형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혼란스러워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갱신보험과 갱신형 보험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보험료 1원도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 암보험 알아보기

반응형

 

1. 갱신형 상품이랑 비갱신형 상품 중 어떤 걸 선택해야 하나요?

두 가지 모두 장단점이 있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비갱신형 보험이 훨씬 유리하답니다. 우선 갱신형 보험은 일정 주기마다 보험료가 인상되기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부담이 될 수밖에 없어요.

반면 비갱신형 보험은 처음 가입했을 때 정해진 보험료 그대로 만기까지 유지되는 장점이 있답니다. 또한 암 같은 경우 발병률이 높은 질병이기 때문에 미리 준비할수록 보장금액 대비 보험료가 저렴하기 때문에 경제활동시기에 맞춰 일찍 준비하시는 것이 좋아요.

 

2. 암보험가입 시 주의사항은 뭐가 있나요?

우선 첫 번째로는 진단금입니다. 치료비용뿐만 아니라 생활자금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넉넉하게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로는 면책기간 및 감액기간입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보상받을 수 없으니 반드시 체크하세요.

세 번째로는 유사암진단비 특약입니다. 소액암인 유방암, 자궁암, 전립선암, 방광암등을 제외한 나머지 암들을 말합니다.

네 번째로는 납입면제기능입니다. 해당특약에 가입하면 추후에 발생될 수 있는 큰 질병(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시에 보험료 납부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비갱신보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같은 내용이라도 어떻게 설명하느냐에 따라 고객님들의 이해도는 천차만별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설계사에게 상담받고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운전자보험이 꼭 필요할까?

 

운전자보험이 꼭 필요할까?

자동차 보험과 운전자 보험 차이 알고 계신가요? 자동차 보험은 교통사고 발생 시 상대방에게 입힌 피해를 보상하기 위한 보험입니다. 반면 운전자 보험은 나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보험이죠.

sirang1128.tistory.com

원금보장이 되는 연금저축보험과 일반 연금보험의 차이점

 

원금보장이 되는 연금저축보험과 일반 연금보험의 차이점

연금저축보험은 노후준비를 위한 대표적인 금융상품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가입 후 제대로 된 관리를 하지 못하고 중도해지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 기회에 연금저축보험에

sirang1128.tistory.com

 

댓글
250x250